키워드 즐겨찾기

그룹추가
그룹변경
그룹삭제

지정 그룹이 없습니다.

2022. 6. 21 (화) 하루 5분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장님닷컴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2-06-21 10:58

본문

1  카페24는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을 20여개로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대표적인 현장 교육 과정으로는 △사입 이론부터 방산시장·남대문 시장 사입 실전 투어가 가능한 ‘전문 MD와 함께 하는 사입 이론과 실습’ △동영상 중심의 판매 마케팅 전략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실습’ △사진 촬영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 촬영 기법 실습’ 등이다. 이외에도 △유튜브 영상 제작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소셜서비스(SNS) 맞춤 마케팅 △시장 데이터 기반의 타깃 고객 설정 등 온라인 창업 시작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출처 : https://bit.ly/39KQsGZ

 

2  NHN커머스는 SAP코리아와 GS ITM과 함께 ‘이커머스 기업을 위한 원스톱 통합 솔루션 구축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선 이커머스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 설명과 함께 효율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 전략을 제안하며 또 다양한 플랫폼 도입 사례와 함께 3사가 공동으로 구축중인 이커머스 통합 솔루션까지 소개합니다.

출처 : https://bit.ly/3tJPz8z

 

3  네이버와 SK텔레콤 등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멤버십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관계자는 “현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20대 등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상품을 기획·개발 중인 단계”라며 “다만, 아직 상품 구상 단계인 만큼 구체적인 혜택처나 가격 등은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라고 귀띔했으며 지난해 지난해 8월 생활 구독서비스 'T우주'를 공개한 SK텔레콤 역시 MZ세대에 호응도가 높은 혜택 위주로 구독 상품을 편성해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bit.ly/3N25u97

 

4  나스미디어는 ‘2022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리부트(REBOOT) : 일상으로의 복귀, 비즈니스 변주를 통한 가치 창출’이라는 주제 아래 2022년 상반기 광고 시장, 마케팅, 테크테인먼트,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조망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메리츠증권의 시장 분석 자료를 인용해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가 전년 대비 3.6% 성장한 12조 9957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출처 : https://bit.ly/3n1B7Fd

 

5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CJ대한통운과 함께 온라인 수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물류비 할인·수출통관 간소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CJ대한통운은 수출 중소기업에 국제 특송 서비스 비용을 최대 30% 할인할 예정이며 또 '목록통관 간이수출신고' 지원 자동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중소기업이 복잡한 수출 신고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습니다.

출처 : https://bit.ly/39CddNi

 

6  텔레그램이 유료 서비스 ‘프리미엄’을 19일(현지시간) 내놨습니다. 월 5달러(약 6천400원)를 내면, 채팅방에 올릴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 용량이 늘고 내려받기 속도가 빨라지며 광고에도 노출되지 않아, 이용 편의성이 제고됐습니다.

출처 : https://bit.ly/39KQGhj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얼드래곤 주식회사(망고트리) 사업자번호 : 798-87-01989 제휴문의 : mtree712@naver.com

Copyright © 2021 Mangotree. All Rights Reserved.
광고제안서 회원수, 방문자수 등 압도적 수치가 사장님닷컴의 가치를 증명합니다. (PC/MOBILE/APP 운영)
사장님닷컴
1만명
회원
(서비스 리뉴얼 6개월만에 1만명 돌파 / 8월 리뉴얼 오픈)
24만명
월방문자
(21년 12월 기준 / 중복접속제외)
사장님닷컴과 함께 성장하실 광고주를 모집합니다
아래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광고문의 mtree712@naver.com